DB Multiverse
Member page of 부라♡


xxi가 가만있을리 없을듯
DB Multiverse page 2411
부상 상태에서 초3 유지가 더 짧다는 떡밥이 있는만큼
베지터는 곧 변신 풀릴거고 결국은 라데츠가 원하는 대로 될 거 같네요
DB Multiverse page 2376
베지터는 곧 변신 풀릴거고 결국은 라데츠가 원하는 대로 될 거 같네요
초2 카카로트 + 잠재능력 해방 라데츠라니..
원작 베지트까지는 아녀도 꽤 강하겠는데요? 저 베지터는 상대도 안 될 듯
DB Multiverse page 2364
원작 베지트까지는 아녀도 꽤 강하겠는데요? 저 베지터는 상대도 안 될 듯
여기 셀 주니어가 완전체 셀 이상 취급 받는데
https://w...489.html#h_read
(퍼펙트셀처럼 주니어 주위에 스파크가 튐)
그 셀 주니어를 천진반이랑 협공으로 잡았으니
완전체 셀 이상 ~ 퍼펙트셀 이하 봅니다
DB Multiverse page 2321
https://w...489.html#h_read
(퍼펙트셀처럼 주니어 주위에 스파크가 튐)
그 셀 주니어를 천진반이랑 협공으로 잡았으니
완전체 셀 이상 ~ 퍼펙트셀 이하 봅니다
여기 셀 주니어는 퍼셀급이라는 묘사가 있던데 (가스트 vs 셀 주니어 편 보면)
여기에 마인화 버프까지 받았으니 최소 야무치는 셀전 오반 이상일듯?
DB Multiverse page 2314
여기에 마인화 버프까지 받았으니 최소 야무치는 셀전 오반 이상일듯?
부진이 보자크 배신하는 이유가 자세히 다뤄질거같음 갠적으로 그림체는 별로여도 스토리는 흥미가 있음..
DB Multiverse page 2277
근데 야무치 전투력 궁금하긴하네 일반인 개조해서 초1 베지터 털어버릴 수준으로 개조시켰는데 애초에 무도가인 야무치를 개조한거면 얼마나 강하려나 알고보니 저놈이 최강 아님?
DB Multiverse page 2271
https://w...219.html#h_read
여기선 베지터가 기원참 자른걸 어떻게...? 라며 의문 가지더니
부라랑 동일한 기술 사용하네... 이거 설붕이라고 봐야 하는건가
부라가 하는 거 보고 배웠다고 해야되나? 1 Replie(s)
DB Multiverse page 2256
여기선 베지터가 기원참 자른걸 어떻게...? 라며 의문 가지더니
부라랑 동일한 기술 사용하네... 이거 설붕이라고 봐야 하는건가
부라가 하는 거 보고 배웠다고 해야되나? 1 Replie(s)
요즘 느끼는건데 연재가 느리고 스페셜 챕터도 중간에 있다보니 사람들이 전투 씬 하나하나 즐겨보기보단 결과만 빠르게 알고싶은듯 나도 그렇고..
DB Multiverse page 2245
2021부터 드래곤볼M 봤는데 번역하시는분이 파파고 번역기 많이 쓰시는거 같음.... 대본 그대로 파파고 넣고 돌리는 느낌도 들고
1 Replie(s)
DB Multiverse page 2222
저 베지터는 초2 이상 도달하지않음? 부우 파워업 없이 순수하게 초3 달성했고 원작 오공보다 나은거 같은데
DB Multiverse page 2140
마인수련셀 was saying:
19우주에선 왜 저런 반응을 하지?
그러게요 19 우주를 위해서 소원도 양도하고 부우 난동때도 도와줬는데..
바비디 난동때 부라가 자기 행성 사람들 학살해서 악의가 남아있는걸수도... 1 Replie(s)
영문페이지 댓글들 보면 다들 예상했다거나 부라가 성장했다등 칭찬일색인듯 근데 베지트가 납득할지? 16 우주 전원패배인데
DB Multiverse page 2106
강한 상대와 싸우고 싶다는 부라의 욕망이 사라졌으니 어찌보면 부라의 성장을 보여주는 뜻 깊은 장면인 듯
DB Multiverse page 2106
어쨌든
가스트는 부라가 이길 거 같네요
부라는 XXI 한테 패배할 거 같고 (여기서 베지트 난동 예상)
오반 목 잡을 정도로 분노한 거 보면
어떻게 진행될지 너무 궁금함
DB Multiverse page 2105
가스트는 부라가 이길 거 같네요
부라는 XXI 한테 패배할 거 같고 (여기서 베지트 난동 예상)
오반 목 잡을 정도로 분노한 거 보면
어떻게 진행될지 너무 궁금함
윗분들 손가락 두개로 피콜로 터트린거 말씀 하시는거 같은데 그정도로 가스트가 죽을까요..? 아무리 무력 차이가 심하다지만
1 Replie(s)
DB Multiverse page 2102
베지트, 부라는 부우와 대치하느라 체력 소모가 컸고 회복이 안된 상태인데
베지트는 탈락했으니 그렇다쳐도 부라는 시합중인데
주최측에서 회복이 안되면 드래곤볼이라도 사용해서 회복 시켜야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_- 1 Replie(s)
DB Multiverse page 2099
베지트는 탈락했으니 그렇다쳐도 부라는 시합중인데
주최측에서 회복이 안되면 드래곤볼이라도 사용해서 회복 시켜야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_- 1 Replie(s)
둘의 무력 차이를 생각하면 두방이면 끝날듯 베지트는 뒤에서 기습당하기도 했고.. 부라는 직접 봤으니 안 통하겠죠
DB Multiverse page 2097
스토리 작가 공식 밸런스를 보면
베지트 초1 = 부라 초2 입니다
가스트가 부라에게 유효타 한번 제대로 못주는거보니 차이가 심한거 같네요
기뉴가 부라 몸을 뺐었을때 부라는 베지트 본래 힘 1/10 밖에 안 된다고 했으니
베지트와 가스트의 차이는 어마어마할듯..
부라는 베지트가 가스트한테 기 뺐기는 장면을 직접 봤으니 당하지않고 이기지않을까요?
부라와 XXI 결승 치루다가
부라가 어이없게 패하고 베지트가 난동부릴거같네요...
DB Multiverse page 2096
베지트 초1 = 부라 초2 입니다
가스트가 부라에게 유효타 한번 제대로 못주는거보니 차이가 심한거 같네요
기뉴가 부라 몸을 뺐었을때 부라는 베지트 본래 힘 1/10 밖에 안 된다고 했으니
베지트와 가스트의 차이는 어마어마할듯..
부라는 베지트가 가스트한테 기 뺐기는 장면을 직접 봤으니 당하지않고 이기지않을까요?
부라와 XXI 결승 치루다가
부라가 어이없게 패하고 베지트가 난동부릴거같네요...
부라♡ was saying:
가스트가 베지트SS2 비슷한걸로 알고있었는데 의외네요
결국 라이치전때 베지터랑 비등하게 싸웠던게 무력으로는 진짜 실력이였나봅니다
베지트가 마법에 온갖 불평할만하네요 ㅋㅋㅋ
결국 라이치전때 베지터랑 비등하게 싸웠던게 무력으로는 진짜 실력이였나봅니다
베지트가 마법에 온갖 불평할만하네요 ㅋㅋㅋ
가스트가 베지트SS2 비슷한걸로 알고있었는데 예외네요
결국 라이치전때 베지터랑 비등하게 싸웠던게 무력으로는 진짜 실력이였나봅니다
베지트가 마법에 온갖 불평할만하네요 ㅋㅋㅋ 1 Replie(s)
DB Multiverse page 2095
결국 라이치전때 베지터랑 비등하게 싸웠던게 무력으로는 진짜 실력이였나봅니다
베지트가 마법에 온갖 불평할만하네요 ㅋㅋㅋ 1 Replie(s)
마인수련셀 was saying:
부라♡ was saying: 버독이 본 미래를보면 최종 우능은 XXI 맞고 야무치 일행이 활약하는거 같은데 베지트 난동은 언제쯤 진행 될건지...
아마도 XXI가 다음번 대결에서도 날먹으로 이겨고
베지트가 빡쳐서 난동부리는게 아닐까요?
아마도 XXI가 다음번 대결에서도 날먹으로 이겨고
베지트가 빡쳐서 난동부리는게 아닐까요?
그러려면 부라가 가스트를 이기고 XXI 매치 된 다음에 부라가 져야 더 자연스럽겠군요...ㅎㅎ
팡은 왜 이렇게 적개심을 표할까요 적개심을떠나 거의 비아냥수준...
부라가 사과했고 바비디가 조종했다는걸 알면서도...
어릴때부터 같이 수련하고 지내왔던 팡의 현재 모습이 모순은 아닌지...
아니면 오천도 죽이고 오반도 죽여서 그런걸까요? 2 Replie(s)
DB Multiverse page 2094
부라가 사과했고 바비디가 조종했다는걸 알면서도...
어릴때부터 같이 수련하고 지내왔던 팡의 현재 모습이 모순은 아닌지...
아니면 오천도 죽이고 오반도 죽여서 그런걸까요? 2 Replie(s)
버독이 본 미래를보면 최종 우능은 XXI 맞고 야무치 일행이 활약하는거 같은데 베지트 난동은 언제쯤 진행 될건지...
1 Replie(s)
DB Multiverse page 2094
저는 베지트의 현재 행동이 이해가 안됩니다
어차피 가스트, 부우를 제외하면 부라가 베지트
다음으로 최강일텐데
왜 자꾸 토너먼트에 집착 할까요?
제대로 싸워보지 못하고 XXI한테 패배해서 그런걸까요?
떡밥 회수를 위해 베지트의 캐릭터성을 너무 망가트리는거 같아 아쉽네요 1 Replie(s)
DB Multiverse page 2088
어차피 가스트, 부우를 제외하면 부라가 베지트
다음으로 최강일텐데
왜 자꾸 토너먼트에 집착 할까요?
제대로 싸워보지 못하고 XXI한테 패배해서 그런걸까요?
떡밥 회수를 위해 베지트의 캐릭터성을 너무 망가트리는거 같아 아쉽네요 1 Replie(s)
부라♡ was saying:
현재 가스트는 죽은 상태며 부우는 없고
사실상 베지트를 막을 존재가 없는데
왠지 날뛸거 같지 않나요?? ㅎㅎ
떡밥 회수하기에 좋은 타이밍 같은데요~
사실상 베지트를 막을 존재가 없는데
왠지 날뛸거 같지 않나요?? ㅎㅎ
떡밥 회수하기에 좋은 타이밍 같은데요~
여기 챕터에서 커피콩으로 변한 베지트가 스스로 컨트롤 할수 있었던 이유가 시전자보다 수천배는 강해야 가능하다고하니 베지트급은 아니지않을까요?
DB Multiverse page 2081
영어, 일어 원문 모두 'anju' 라고 돼있네요
근데 p988 동일하게 anju 입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저때는 엔쥬 (enjyu)로 번역됐네요
당시 번역하던분이 초월 개명한거같은...
DB Multiverse page 2080
근데 p988 동일하게 anju 입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저때는 엔쥬 (enjyu)로 번역됐네요
당시 번역하던분이 초월 개명한거같은...
스페셜챕터는 재미가 없지는 않은데 그림체 때문에 드래곤볼 같지가 않네요
게다가 그림체가 서양 애들이 좋아하는 그런...
DB Multiverse page 2076
게다가 그림체가 서양 애들이 좋아하는 그런...
사이어인레벨 보면 베지트SS3보다 하이퍼부우가 한단계 낮습니다
순수 전투력은 베지트가 높은 게 맞지만 마법을 고려하면 부우가 이길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작가피셜로는 베지트가 높은건 맞습니다
DB Multiverse page 2063
순수 전투력은 베지트가 높은 게 맞지만 마법을 고려하면 부우가 이길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작가피셜로는 베지트가 높은건 맞습니다
여기 부우는 베지트 슈퍼사이어인2와 동급 파워 레벨입니다
초기에 살라거가 직접 언급한 내용이고
원작 부우를 아득히 넘는 부우를 다수 소멸시켰기에
저정도로 힘들지않았을까 싶네요
아무튼 부우 난동은 부라 난동처럼 오래 끌지 않았으면 합니다
DB Multiverse page 2060
초기에 살라거가 직접 언급한 내용이고
원작 부우를 아득히 넘는 부우를 다수 소멸시켰기에
저정도로 힘들지않았을까 싶네요
아무튼 부우 난동은 부라 난동처럼 오래 끌지 않았으면 합니다
베지트가 드래곤볼M 에서는 거의 파괴신 수준이네요..ㅎㅎ
아니 근데 분신이 저렇게 많은데 베지터 초3이 상대가 안 된다니 ㅠ
이 부분은 밸붕이 아닌가 싶네요 파워를 분신마다 다르게 설정 할 수있는지... 2 Replie(s)
DB Multiverse page 2054
아니 근데 분신이 저렇게 많은데 베지터 초3이 상대가 안 된다니 ㅠ
이 부분은 밸붕이 아닌가 싶네요 파워를 분신마다 다르게 설정 할 수있는지... 2 Replie(s)
베지트가 각잡고 부우 공격하니 한방에 소멸되네
(아무리 분신이여도 예전 챕터때 오반과 부라를 고전시켰기에 꽤 강할거로 추측됨)
베지트는 아직 초3 마지막 단계 있으니
마법을 제외하면 베지트 > 부우가 맞는듯
DB Multiverse page 2041
(아무리 분신이여도 예전 챕터때 오반과 부라를 고전시켰기에 꽤 강할거로 추측됨)
베지트는 아직 초3 마지막 단계 있으니
마법을 제외하면 베지트 > 부우가 맞는듯
그림체는 솔직히 이질감 들어서 별로인데 스토리는 재밋네요...
아수라가 그림 담당을 했다면 역대급 스페셜이였을 것 같습니다
DB Multiverse page 2022
아수라가 그림 담당을 했다면 역대급 스페셜이였을 것 같습니다
부라의 성장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예전 같았으면 슈퍼사이어인2 제어 했으니 새로운 토너먼트 환영 했겠죠??
베지트 쳐다보는 피콜로 표정도 웃기네요 ㅋㅋㅋㅋ
DB Multiverse page 1993
예전 같았으면 슈퍼사이어인2 제어 했으니 새로운 토너먼트 환영 했겠죠??
베지트 쳐다보는 피콜로 표정도 웃기네요 ㅋㅋㅋㅋ
Dino K. was saying:
WE’LL MAKE POOLS OF FOUR TO ENTER THE SEMI-FINALS.
독자님들 의견과 예문을 비교검색 해본 결과 위 문장을 해석 했습니다.
4명씩 조들을(pools) 짜서 이긴 사람들이 준결승전을 가게 한다는 내용 같습니다.
그러니 두 개의 조들을(pools) 조직하게 되겠군요.
(명확하게 Two pools 라고 써주지.)
지나간 님과 부라님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독자님들 의견과 예문을 비교검색 해본 결과 위 문장을 해석 했습니다.
4명씩 조들을(pools) 짜서 이긴 사람들이 준결승전을 가게 한다는 내용 같습니다.
그러니 두 개의 조들을(pools) 조직하게 되겠군요.
(명확하게 Two pools 라고 써주지.)
지나간 님과 부라님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새해에도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그나저나 베지트,오반 찬/반 의견이 여기서 갈리나보네요
베지트는 XXI에게 패배한것을 납득하지 않았고
마법이 불공평하다며 적개심을 드러냈고
부우,가스트와 겨루고 싶다고 했으니 찬성하겠군요...
오반은 안전을 중요시하니 거절 할테고...
근데 가스트 순수 전투력은 어디 쯤 일까요
라이치랑 싸울 때 보면 20우주 브로리보다
존재 시간 한참 짧은 라이치 우주 브로리한테 상처 하나 못 주던데
아무리 난관에 부딪혀보자는 마인드가 있다쳐도...
DB Multiverse page 1991
라이치랑 싸울 때 보면 20우주 브로리보다
존재 시간 한참 짧은 라이치 우주 브로리한테 상처 하나 못 주던데
아무리 난관에 부딪혀보자는 마인드가 있다쳐도...
서쪽 계왕신의 비꼬는 듯한 말투가 전달이 잘 안 됐네요ㅠ
그리고 대계왕신이 제정신이 아닌듯 보입니다
부우를 진심으로 존경하는 것 같고요
남쪽 계왕신 말대로 대계왕신 지위를 박탈 시키고
부우 송환 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DB Multiverse page 1989
그리고 대계왕신이 제정신이 아닌듯 보입니다
부우를 진심으로 존경하는 것 같고요
남쪽 계왕신 말대로 대계왕신 지위를 박탈 시키고
부우 송환 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가스트는 정황을 모두 알고 있었으면서 왜 이제서야 송환하자고 하는지?
부우가 다시 난동부려도 제압하면 될텐데
DB Multiverse page 1986
부우가 다시 난동부려도 제압하면 될텐데
근데 XXL 얘를 송환 시키지 않고
부우를 송환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부우가 방관자이기는 해도
악인 처럼 보이지는 않았는데....
부우랑 대계왕신이 서로 짜고치던 게 여기서 밝혀 지겠네요
역대급으로 기대가 되는 ㄷㄷ 1 Replie(s)
DB Multiverse page 1985
부우를 송환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부우가 방관자이기는 해도
악인 처럼 보이지는 않았는데....
부우랑 대계왕신이 서로 짜고치던 게 여기서 밝혀 지겠네요
역대급으로 기대가 되는 ㄷㄷ 1 Replie(s)
XXL 본체는 방에 있는 거 같은데 죽여봐야 재생하거나 허상이라 아무 타격이 없을 거 같네요 ㅠ
부우에 의해서 진실이 밝혀지고 선수가 경기장에 참여하지 않은 채 베지트가 불공정하게 패배한것을 깨닫게 되면
버독이 봤던 미래 예지처럼 날뛰는 전개가 되지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가 있습니다 1 Replie(s)
DB Multiverse page 1980
부우에 의해서 진실이 밝혀지고 선수가 경기장에 참여하지 않은 채 베지트가 불공정하게 패배한것을 깨닫게 되면
버독이 봤던 미래 예지처럼 날뛰는 전개가 되지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가 있습니다 1 Replie(s)
예전에 버독 회상을 보면 스토리상 부우가 질 거 같은데 전개가 궁금하기는 하네요
개인적으로 부라 카콜이 하루 빨리 시작 했으면 좋겠습니다
DB Multiverse page 1979
개인적으로 부라 카콜이 하루 빨리 시작 했으면 좋겠습니다
선두가 없다는 게 떡밥 같네요
연재 초기에 나메크인 치료로 베지트 치료도 안 된다고 했고
그리고 우부 성격상 마술을 배울 것 같지는 않아보입니다
DB Multiverse page 1977
연재 초기에 나메크인 치료로 베지트 치료도 안 된다고 했고
그리고 우부 성격상 마술을 배울 것 같지는 않아보입니다